대명 엔지니어링


 대명엔지니어링은 1989년 처음 세워졌으며 항공기 자동화 설비, 항공기 부품, 자기부상열차 분기기, 자동차 조립 및 시험설비를 생산하는 회사이며 설계 제작 설치 및 시운전까지 종합엔지니어링 솔루션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수행하는 원스톱 공정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명엔지니어링에서는 항공기 부품 생산에 필요한 장비들을 자체 제작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의 자체제작 스트링거 생산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DSM, 트위스터머신, 포밍프레스, 스트링거 검사장비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중 대표적으로 DSM장비에 SIEMENS 840D컨트롤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SIEMENS 840D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이유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확장 수준이 뛰어나며 단순한 포지셔닝 작업부터 최대 31축까지 제어가 가능하고 최대 10개의 채널 및 10개의 모드 그룹 적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네트워크 규격인 Profinet 기능을 통합해 Profinet CBA, Profinet IO등을 지원합니다.
 
대명 엔지니어링에서는 Airbus A320, A321 항공기의 Wing Bottom panel stringer 제작에 SIEMENS 840D 컨트롤러를 사용하는데 이때 CAM데이터 정보를 받아서 펄스화 시킵니다. 이 펄스화 된 정보가 서브기구에 전달되어 여러 가지 제어 역할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Airbus A320, A321 항공기의 Wing Bottom panel stringer 제작하는데 있어 SIEMENS 840D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의 장점은 매우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하고 동적 특성, 정밀도 및 네트워크 통합이 용이하다는 것입니다.


2015-09-08 | Author: Name